아이섀도&립스틱 무료체험 이벤트 동시 진행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화장품 브랜드 ‘르샤(Lesha)’가 KT 올레클럽과 제휴해 올레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르샤몰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쿠폰으로 올레클럽 회원들은 르샤몰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1월30일까지 두 달간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10월 한 달간 올레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올레클럽 회원 누구나(1인 1매 한정)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 행사와 함께 르샤는 올레클럽 홈페이지에서 르샤 ‘스크린 아이섀도’와 ‘스크린 립스틱’ 2종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28일까지 올레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하면 그 중 30명을 추첨해 제품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르샤 관계자는 “르샤가 KT 올레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르샤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기회를 만드는 차원에서, KT 올레클럽은 여성들의 필수 관심사인 다양한 뷰티 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며, 양사 모두 고객만족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샤는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론칭과 함께 롯데∙동화면세점에 입점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트렌디한 컬러와 우수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현재 르샤 제품은 롯데∙동화면세점을 비롯해 자사 온라인몰인 르샤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