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하시스(대표 황영호)가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회원사를 위한 트레이닝 센터(센터장 여창호) ‘채움’을 오픈한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뷰티 트레이닝센터 ‘채움’은 헤어짱/뷰티짱 회원사에게 기술부터 경영까지 뷰티숍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분야에 대해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게 된다.

다양하고 알찬 교육으로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움’은 △디자이너 데뷔 △성장과정 △매출과정으로 나누어 각 과정별로 유명강사들의 직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9개 과정 250회 교육으로 모든 반편성은 기수별로 모집, 12명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1년 안에 디자이너를 배출하는 ‘디자이너 데뷔 과정’은 정명호 강사의 비기너 과정과 주니어 과정, 권오성 강사의 시니어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강생의 실력에 맞춰 과정을 선택하여 신청 가능하다. 수강생 1인이 디자이너 데뷔과정 풀코스를 신청할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자이너 데뷔 후 레벨을 향상시키기 위한 ‘성장 과정’은 실력 있는 디자이너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으로 15개 커리큘럼 총 117회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출 과정’은 살롱 내 매출을 올리기 위한 원포인트 과정으로 11개 커리큘럼 총 85회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뷰티 트레이닝센터 ‘채움’은 “스마트 초이스” 제도를 채택, 교육 선불권 구매 후 회원사가 직접 매장 및 직원 맞춤형으로 과정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도록 한다. 선불권은 10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결제 시 10%의 금액이 추가 적립된다.

하시스 측은 “뷰티 트레이닝센터 ‘채움’은 헤어짱, 뷰티짱 회원 매장 원장님들의 니즈를 100% 반영하고자 현장위주의 교육, 실속 중심의 교육, 빠른 성과의 교육을 표방한다. 특히 ‘채움’의 교육 커리큘럼은 여타 기관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채움’의 교육을 통하여 고객에게 잘 팔리는 메뉴 개발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 매출 향상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