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 ‘네이처 멤버스데이’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늘 11일부터 3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0% 할인 쿠폰과 가입 축하 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일교차가 큰 날씨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대용량 수분크림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스팀크림’ 3종을 50% 할인하며, TV 광고 제품이자 ‘태연 앰플’로 불리는 ‘아르간 20° 리얼 앰플’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또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토털 솔루션 라인인 ‘멀티퍼펙션’ 특별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멀티퍼펙션 크림’ 하나 가격의 3종 기획세트를 선보여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쓸 수 있으며, 스페셜 케어 제품인 ‘멀티퍼펙션 이-타임 에센스’와 ‘화이트&링클 오일’, ‘앰플 미스트’ 3종을 담은 기획세트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매혹적인 가을 버건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 3호 버건디’와 36가지 다양한 컬러의 ‘샤인블라썸 립스틱’,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