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샤라, 정기 할인 행사 ‘샤랄라 데이’ 맞아 거리 이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브랜드숍 샤라샤라가 브랜드데이 '샤랄라 데이'를 맞아 14일과 15일 부산대 부근과 서울 명동 및 이대 부근에서 특별한 거리 이벤트를 진행했다.

샤랄라 데이는 매월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샤라샤라의 브랜드 데이로, 멤버십 회원들에게 최고 50%의 가격 할인 또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기 이벤트다.

기존과 달리 특별하게 꾸며진 10월 '샤랄라 데이'에는 브랜드 메인 컬러인 핑크색 재킷을 입은 수려한 외모의 '샤방 보이'들이 함께 했으며, 고객들이 동참하는 참여 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샤방 보이는 거리의 고객들에게 샤라샤라의 전속모델 엘의 사진엽서와 인기 제품이 가득한 샘플, 전국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하여 현장에서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그동안 매장 내에만 국한되어 있던 프로모션을 매장 밖으로 확장시켰다”며, “고객들이 샤라샤라를 직접 경험하고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의 감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샤방 보이를 통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샤라샤라 멤버십은 샤라샤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3000원 할인 쿠폰, 생일 20% 할인 쿠폰,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