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매장에서 ‘비타민 클렌저’ 구매시 ‘잠바주스 상품권’ 증정

 
 
[뷰티한국 문정원 기자]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와 함께 ‘비타민 클렌저 프로모션’을 16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풍부한 비타민 A와 비타민C 함유 및 항산화 효능이 있는 ‘자몽 성분’의 클렌저와 음료로 가을철 생기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와 저하된 체력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다.

뉴트로지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잠바주스와 함께하는 ‘딥클린 비타민 클렌저 퀴즈 이벤트’가 10월 1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한 퀴즈를 맞춘 뒤 블로그나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 하는 방식이며, 공유한 사람들 중 200명 추첨을 통해 잠바주스 음료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해피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올리브영 3개 매장 (명동본점, 홍대역점, 타임스퀘어 신세계점)에서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포밍 스크럽’ 제품을 구매하면 잠바주스 상품권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뉴트로지나 마케팅팀 임수민 대리는 “뉴트로지나와 잠바주스가 준비한 ‘비타민 클렌저 프로모션’을 통해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포밍 스크럽’과 ‘자몽 주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몽의 풍부한 비타민 에너지로 환절기에도 생기 있고 깨끗한 피부는 물론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