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스윗 파라다이스’ 세일 실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에뛰드하우스가 오늘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 파라다이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5일 동안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에뛰드하우스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추운 날씨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인기 제품들을 할인 품목에 포함해 소녀들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추천 제품은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과 최근 출시된 ‘돈워리(Don't worry)’ 핸드크림과 립밤이다. 출시한달 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많은 소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은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보정, 미백, 피지 조절 등의 멀티 기능과 사용의 편리성을 갖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환절기에 어울리는 ‘돈워리’ 핸드크림과 립밤도 추천한다. ‘돈워리’ 핸드크림과 립밤은 깜찍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힐링 콘셉트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감성 뷰티토이 제품이다. 쉐어버터와 유기농 허브워터 성분으로 소녀들의 촉촉한 손과 입술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건조하고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피부 수분 유지를 위해 보습력이 강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스윗 파라다이스’ 행사를 통해 더욱 촉촉한 겨울을 준비하게 도와주는 에뛰드하우스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사랑스러운 소녀 피부를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