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윤지원 기자]한국 뷰티렌즈 판매 1위 브랜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이 1000만 팩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늘 21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액센트 스타일, 비비드 스타일, 내츄럴 샤인TM 세 가지 스타일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제품 중 2팩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으로 1팩이 주어진다.

2004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눈빛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으며, 건강한 서클렌즈로 서클렌즈 시장의 건강한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왔다.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1000만 팩 돌파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보여주는 수치다.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기회에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눈빛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감사와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 편,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BWIC(Beauty-Warpped-In-Comfort™) 기술로 서클라인을 눈에 직접 닿지 않도록 렌즈 재질 사이에 위치시켜 안전하고 매끄러우며, 미국 FDA 승인 기준 자외선 차단 2등급(UVB 280~315nm에서 95%, UVA 316~380nm에서 70% 이상 차단)의 높은 자외선 차단력으로 눈을 보호해주는 건강한 일일착용 서클렌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