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시세이도가 쌀쌀한 가을날씨로 접어드는 11월을 맞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크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0월 25일부터 진행되는 크림 페스티벌에서는 시세이도의 베스트 크림 제품으로 구성된 푸짐한 기획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리바이탈 팔자 주름 크림 세트
▲리바이탈 팔자 주름 크림 세트
리바이탈 팔자 주름 크림은 팔자주름의 원인이 되는 피하지방세포의 크기를 축소시키고 진피에 좋은 인자들의 생성을 촉진시켜 팔자주름을 눈에 띄게 개선시킨다. 팔자주름 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리바이탈 라인의 대표 샘플 7종을 함께 증정한다.

 ▲ 바이오 퍼포먼스 크림 세트
 ▲ 바이오 퍼포먼스 크림 세트
시세이도 바이오 퍼포먼스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에 시세이도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과학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대표제품인 '탱탱크림'은 나이가 들수록 생기는 피부 처짐, 탄력 저하, 깊은 주름 등 세 가지 고민을 한번에 개선시켜주는 ‘트리플 다이내믹 리프트’ 효과를 선사한다. 바이오 퍼포먼스 크림 중 한 개 이상 구매 시, 샘플 5종과 장갑을 함께 증정한다.

 ▲퓨처솔루션 LX 크림 세트
 ▲퓨처솔루션 LX 크림 세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5060 여성들을 위한 퓨처솔루션 LX는 벚꽃, 매화 등 일본 전통의 항산화제만을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시세이도 만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스킨제네셀 1P'가 근본적인 피부 노화 고리를 차단한다. 퓨처솔루션 LX 크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4종을 함께 증정한다.

 ▲더 스킨케어 멀티 에너자이징 크림 세트
 ▲더 스킨케어 멀티 에너자이징 크림 세트
스트레스로 인한 민감성, 건성 피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수분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더 스킨케어 멀티 에너자이징 크림은 24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수분&트러블 전용 대표 수분 크림이다. 더 스킨케어 멀티 크림세트 구매 고객은 에너지에센스, 아이크림 등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샘플 4종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시세이도는 크림 페스티벌을 맞아 크림과 함께 소프너 또는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텀블러를 추가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시세이도 대표 제품인 10일세럼, 베네피앙스 아이크림, 파운데이션도 11월 기획세트로 구성 되었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여름철 자외선과 환절기 쌀쌀한 날씨에 지친 피부에 탄력을 되찾아주고자 크림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며 "시세이도의 대표제품으로 구성된 크림 페스티벌 기획 세트로 촉촉하고 건강한 가을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