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를수록 가슴이 커지는 비바가슴크림으로 알려져 있는 비바코리아에서 10월 24일부터 고객 감사 초특가 이벤트 < Love Fall Package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ove Fall Package>는 가슴크림인 비바크림 2개와 캡슐형태의 비바 밸런스업 2개 총 4개의 제품을 세트 구매하는 가격 할인 이벤트로, 행사 기간에 한해 이 모든 제품을 299,000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평소 같은 수량을 구입하려면 396,000원을 내야 했다. 즉, 이번 기회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셈. 혜택은 선착순 100명에게만 돌아간다.

비바크림은 국내에서 바르는 가슴크림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주성분인 보르피린이 가슴 지방을 증식시켜 가슴 볼륨이 커지는 원리로, 이미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할 만큼 국내 여성에게 탄탄한 신뢰를 쌓았다. 이를 바탕으로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등 해외 12개국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았다.

비바밸런스업은 대두추출물, 이소플라본, 석류추출물, 당귀추출물, L-타이로신 등 식물성 단백질과 여성에게 좋은 다양한 성품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으로 특수 제작된 비바크림, 가슴케어기구인 업플C와 함께 이용하면 만족도가 한층 배가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vivakorea.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