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의 ‘2013 F/W 메이크업 트렌드’ 발표에 모델로 참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3 미스코리아 미 한수민가 10월26일부터 27일까지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주최로 블루스퀘어 3층에서 개최된 ‘12회 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 기간 중 둘째날 27일 오전 진행된 뷰티한국과 샤라샤라의 ‘2013 F/W 메이크업 트렌드’ 발표에 핑크 메이크업 모델로 참가했다.

2013 미스코리아 미 한수민이 모델로 참여한 핑크 메이크업은 피부는 최대한 얇고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핑크 컬러의 섀도우에 자신의 피부 톤과 어울리는 블러셔를 적절히 꼭 함께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인 메이크업이다.

핑크 컬러의 섀도우를 바를 시에는 특히 블러셔의 색상 선택이 중요한데 까무잡잡한 피부에 속한다면 톤 다운된 핑크 컬러를, 흰 피부라면 페일한 라벤더 핑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전체적으로 일관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립 컬러도 핑크 립스틱을 바르지만 나만의 컬러를 만들고 싶다면 핑크와 옅은 오렌지를 섞어 포인트를 주어 바르는 것도 좋다.

문혜원 아티스트는 핑크 메이크업에 대해서도 “눈 화장 시 아이 언더에 붉은 핑크의 섀도우를 바르면 좀 더 깊이 있고 섹시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12회 국제메이크업 아트페어’는 메이크업 콘테스트와 작품전시 등 다채로운 메이크업 관련 행사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 분장예술인협회의 대표적인 연례행사로 행사 마지막날 오후에는 바디페인팅 모델들과 이태원 거리에서 퍼레이드를 펼쳐 큰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