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RGII 등 기능성 화장품까지 최대 50% 할인

 
 
[뷰티한국 문정원 기자] 소망화장품은 연말을 맞이해 7일부터 10일까지 전국 뷰티크레딧 온-오프 매장에서 ‘뷰티크레딧 2013 굿바이 빅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뷰티크레딧 2013 굿바이 빅세일’ 이벤트는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다나한, RGII 등 소망화장품 브랜드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뷰티크레딧에서만 판매되는 전용제품은 40%, ‘다나한 효용’ 라인을 포함한 일부 품목들은 스페셜 할인가를 적용하여 50% 다운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스페셜 할인률 50%가 적용된 ‘다나한 효용’ 라인은 소망화장품의 스테디셀러 라인으로, 녹용 성분을 최적의 유산균으로 생발효시킨 효용진액과 30가지 진귀한 한방 복합 처방인 삼십홍보단을 리포좀화해 담은 발효 한방 화장품으로, 윤택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망화장품의 베스트셀러인 ‘RGII 프리미엄EX 팔자주름 크림’,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맨즈 밤’ 등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2013년 한 해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해준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각종 모임과 기념일 등으로 지출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센스있는 선물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