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바디 브랜드 ‘일리(illi)’, 탄력 체험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전지현의 탄력적인 몸매가 부러워?”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제품을 체험하고 홈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하면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7일부터 12월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후기 작성이나 샘플 신청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일리 탄력 지도를 통해 어느 지역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일리 제품으로 탄력을 체험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먼저, ‘일리 토탈에이지 후기 작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리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후기 작성란에 800자 이내로 사용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일리 바디스파 2인 이용권, 토탈에이지 바디로션 정품(350ml)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며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SNS에 체험후기를 공유하면 좋다.

아직 일리를 사용해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서 ‘토탈에이지 샘플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 댓글을 통해 일리가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일리 토탈에이지 미니어처 3종(20ml) 혹은 3종 샘플킷이 증정된다.

이와 관련 일리 브랜드 관계자는 “일리의 주원료 중에 하나인 동백꽃 일러스트가 대한민국 지도에 표시되는 탄력 지도는 어느 지역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일리 제품을 사용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일리의 면모를 살펴볼 수 있다”면서 “일리는 앞으로도, 한방 피부과학 기술과 우리 땅에서 자생하는 한방 원료를 토대로 보습을 넘어 탄력까지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