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1일 사랑하는 이들에게 빼빼로를 선물하세요~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11월11일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막대과자 빼빼로를 선물한다는 빼빼로데이다. 많은 사랑하는 이들이 빼빼로를 통해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전한다. 유통업계와 대형마트에는 선물용으로 포장된 대량의 빼빼로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들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수제초콜릿 전문 커피브랜드 ‘디초콜릿커피’는 다가오는 빼뺴로데이를 맞아 100% 초콜릿으로 만든 수제초콜릿빼빼로 ‘리얼 러브 빼빼로’를 출시했다.

‘리얼 러브 빼빼로’는 수제초콜릿을 돌돌 말아 만든 초콜릿 스틱에 벨기에 초콜릿을 디핑한 뒤 코코넛, 크런치, 망고, 녹차, 딸기 쿠키를 듬뿍 묻힌 100% 수제초콜릿빼빼로다.

디초콜릿커피는 ‘리얼 러브 빼빼로’ 출시를 기념해 커플 고객을 타깃으로 ‘러브, 러브, 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빼빼로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필그림 Shimmer petals’ 목걸이와 뮤지컬 ‘머더발라드’ 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4년도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디초콜릿커피 모든 메뉴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스페셜 제품 3종을 출시하고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Sweet Moments’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제품은 아티제 대표 메뉴인 마카롱을 활용한 마카롱 스틱과 케이크, 초콜릿 스틱 등 총 3종으로 구성 되었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마카롱 샬롯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맛이 일품인 자허토르테에 마카롱 스틱으로 둘레를 장식하고 그 위에 초콜릿을 더한 것으로, 아티제 대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와 함께 선보이는 ‘초콜릿 스틱’은 담백한 이탈리아 빵 ‘그리시니’에 밀크∙다크∙화이트∙핑크 등 각양각색의 달콤한 초콜릿을 입혀 골라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아티제는 이번 스페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티제 페이스북에서 11일까지 잭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잭팟을 돌려 660명에게 신제품 교환권∙할인권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매일 3회 참여가 가능하며, 혜택을 받지 못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티제 쁘띠파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데이트장소를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해 증정 이벤트를 벌이는 레스토랑도 있다. 블랙스미스에는 11월11일 빼빼로데이에 매장을 방문해 3만원 이상의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헤어 액세서리, 파우치 등을 제공하는 원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빼빼로까지 제공하고 있어 미리 준비하지 못한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뚜레쥬르에서는 제품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 ‘11일에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고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간단한 응모로 실속 있는 경품을 챙길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뚜레쥬르에서는 패스트리, 그리시니, 도넛, 초콜릿, 마시멜로 등 스틱형 제품 30여종을 선보였다. 로맨스 소설 ‘키다리 아저씨’에서 영감을 얻어 로맨틱한 스토리아 감긴 네이밍과 패키지 디자인에 차별점을 둔 것이 특징으로 특히 10~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파스텔 톤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