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과 9일 2일간 최대 30%할인 이벤트 실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연말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숍들의 할인 경쟁이 보다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수입 화장품 브랜드숍 더바디샵도 할인 경쟁에 합류했다. 오늘 8일과 내일 9일 단 2일간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할인품목은 더바디샵 정상가 제품(기 할인 제품은 제외)이며, 할인 대상은 1976년 더바디샵 브랜드 탄생 이후 변함없이 운영된 유서 깊은 멤버쉽 프로그램인 ‘러브 유어 바디’(LOVE YOUR BODY)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급별 할인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기존회원 중 ‘클럽’ 등급과 ‘골드’ 등급 회원은 전품목30% 할인이 가능하며, 보다 많은 고객의 참여를 위해 비회원이라면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당일 신규회원(바디러브)가입 후 전품목 10% 할인이 바로 적용된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타 브랜드숍처럼 매월 정기적인 할인데이를 진행하지 않아 멤버십 할인 이벤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며, “단 2일간 진행 되는 한시적 이벤트지만 이번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으로 유명한 더바디샵 제품을 폭넓고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