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서 최대 50% 할인

 
 
[뷰티한국 문정원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이하 씨엘포)가 겨울철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해 ‘자연발효 스페셜 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자연발효 스페셜 케어 할인 이벤트’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씨엘포의 자연발효 성분 제품 중 슈프림 퍼스트 에센스를 포함한 4종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씨엘포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슈프림 퍼스트 에센스는 대표적인 자연발효 성분의 제품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특허 발효 성분인 이엠 벡터 콤플렉스(EM Vector ComplexTM)를 95.7% 함유한 것이 특징.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발효 에센스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추운 날씨 때문에 피부가 메마르고 건조해지기 쉬운 11월이 되면서 항산화력 증진과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발효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면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L4(씨엘포)에서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발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