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코스메 데코르테가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겪게 되는 피부 고민을 한 방에 날려줄 ‘촉촉∙쫀쫀∙짱짱 피부 비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촉촉∙쫀쫀∙짱짱 피부 비법’ 프로모션은 건조한 겨울철 구석구석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처 리포솜’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11월 한달 간 ▲ ‘모이스처 리포솜 60ml 세트’ 구매 시 ‘모이스처 리포솜 30ml(정품 용량의 1/2로 8만 4천원 상당)’와 보라색의 세련된 패키지로 쿠션 및 담요로 사용가능 한 ‘모이스처 리포솜 퍼플 블랭킷’을 선물로 제공하며 ▲ ‘모이스처 리포솜 60ml’와 함께 ‘AQMW 리플리션’, ‘바이탈 사이언스 프리미엄 퍼밍 마스크’ 등의 프로모션 품목을 동시 구매할 경우 ‘모이스처 리포솜 스페셜 키트 정품(6만 3천원 상당)’을 추가 증정한다.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처 리포솜’은 1992년 발매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코스메 데코르테 NO.1 에센스로 아침, 저녁 사용으로 24시간 내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피부에 탄력을 채워 동안 포인트인 눈가와 볼, 입가를 케어해주는 ‘AQMW 리플리션’은 신개발 성분 스템라이즈 iPG & 아데노신이 올록볼록 입체감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페이스 라인을 짱짱하게 케어해주는 ‘바이탈 사이언스 프리미엄 퍼밍 마스크’는 촉촉한 에센스 제형의 텍스처를 얼굴에 바른 후 마사지하면 투명했던 제형이 농밀한 하얀 막으로 변화되면서 얼굴 라인을 정리해준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11월 한달 간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