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한 명당 1000원 적립하여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따뜻한 이벤트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탄생 10주년을 맞이하여 12월 31일까지 대대적인 ‘사랑나눔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한 명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고 총 적립액에 해당하는 후원품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공익적 성격까지 띠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① 산양유아식과 관련된 퀴즈 풀기 ② 산양유아식을 먹고 씩씩하게 자라난 아이의 사진 및 소개 올리기 ③ 홈페이지에 올라온 아이 사진을 보고 ‘좋아요’ 누르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를 위한 사은품으로는 산양유아식의 고향 뉴질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가족회식 상품권, 산양유아식 등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참여자에게 온라인쇼핑몰 마이베이비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아기들의 건강을 지켜 온 후디스 산양유아식 10주년을 맞이해서 고객에 대한 감사는 물론, 사회에 대한 따뜻한 기부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번 사랑나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안전한 식품으로 고객여러분께 다가갈 것이며,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