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당첨자, 제주도 2박3일 자유 여행이용권 증정

 
 
[뷰티한국 문정원 기자] CNP 차앤박화장품은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힐링 이벤트’를 자사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1등 한 명에게는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제주도 2박 3일 여행권을 선물한다. 항공과 숙박 그리고 렌터카 자유여행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2등 10명에게는‘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정품을, 3등 10명에게는 커피빈의 ‘아침식사 거르지마 세트’를 기프티콘으로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총 2주간이다. 자사 온라인 몰에서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구매한 후 ‘CNP 더 트루 스토리’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3일 예정이다.

CNP차앤박화장품 브랜드전략팀 박민정팀장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셀러인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일명 오리지널 꿀 에센스로도 잘 알려진 제품으로 프로폴리스와 특허 성분들을 혼합한 독자 복합 성분을 함유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