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Fly High’ 뮤직비디오 영상 속 르샤 립스틱 공개돼...

▲ 케이걸즈(K-GIRLS)의 데뷔곡 ‘Fly High’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 케이걸즈(K-GIRLS)의 데뷔곡 ‘Fly High’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미스코리아 사회공헌 프로젝트 걸그룹 케이걸즈(K-GIRLS)의 데뷔곡인 ‘Fly High’ 뮤직비디오 영상이 오늘 18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K-GIRLS’ 멤버 상은이 자신의 얼굴을 예쁘게 가꾸고 싶은 열망으로 핑크빛 립스틱을 바르며 메이크업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상은의 잇아이템’인 러블리한 컬러의 립스틱은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르샤의 ‘르샤 스크린 루즈’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천연 보습성분인 천연 벌꿀과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 천연벌꿀 성분이 입술 각질을 방지하고 수분을 장시간 유지시켜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 르샤 '르샤 스크린 루즈'
▲ 르샤 '르샤 스크린 루즈'
‘K-GIRLS’의 첫 싱글앨범 ‘Fly High’는 ‘힐링’을 주제로 한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경쾌한 노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美의 사절단으로서 이 음악을 통해 이 시대 힘들고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JYJ 김재중, SS501 김규종, 오션, SBS드라마 아름다운그대에게 OST, 비스트&에이핑크의 Skinny Baby와 Oh my baby, 불후의 명곡 편곡과 각종 CF등 다양한 분야에서 부각을 드러내고 있는 프로듀서 팀 ‘진짜 사나이’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음악성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예작곡가 ‘B.O.K’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곧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Urban Hz’가 보컬트레이닝과 보컬디렉팅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대회인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한 지역당선자 중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 5명의 ‘K-GIRLS’(민희, 세은, 지안, 상은, 아라)는 음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걸그룹이다.

‘K-GIRLS’는 이번이 1기로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끝난 후 2014 미스코리아 당선자 및 지역당선자 중 오디션을 통해 2기 멤버가 구성이 될 예정이다.

케이걸즈(K-GIRLS)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youtu.be/8Iake1ZFSgE)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