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 보그헤어 인천 논현역점이 전국 최초로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존 ‘키즈헤어랜드’를 마련해 화제다.

이미 프랑스와 유럽에서는 널리 알려진 브랜드인 보그헤어는 미창조(주)(대표이사 유상준)가 지난 3월에 국내에 론칭한 최고급 미용실 브랜드. 

그 중에서도 보그헤어 인천 논현역점은 100여 평에 달하는 면적에 프랑스풍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천연 아로마 오일 핸드 마사지 등의 특별한 서비스 등으로 오픈 4개월 만에 인천 지역에서 반향을 일으킨 미용실이다.

보그헤어 인천 논현역점 정진숙 원장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근 30평 규모의 키즈존을 별도로 신설하는 공사를 단행했다.

▲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 정진숙 원장
▲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 정진숙 원장
정진숙 원장은 “주변이 신도시가 형성되고 있는 중이라 어린 아이들을 둔 젊은 주부들이 많다. 이들이 잠시나마 마음 편하게 헤어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키즈존을 마련했다”고 설명하며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도 있고 머리도 예쁘게 할 수 있다. 고객이 많은 주말에는 아이들을 돌봐주는 사람도 채용했으니, 앞으로 많은 고객들이 키즈존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보그헤어 인천 논현역점은 다양한 교육과 실전을 경험한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들이 ‘기다리는 시간은 짧게, 서비스는 최고’라는 모토로 국내 헤어 살롱 브랜드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수준 높은 감성 서비스를 자신한다.

특히 모든 직원들이 고객들에게는 아직은 생소한 이름인 ‘보그헤어’의 홍보대사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프랑스 3대 브랜드라는 명성을 실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진숙 원장은 “서울에 비해 인천에 좋은 미용실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을 통해 서울에 가지 않고도 최상의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만끽하게 해드리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보그헤어는 현재 인천 논현역점을 비롯해 홍대점, 용인신봉점, 원주AK프라자점, 분당미금역점, 중동롯데점, 부천역점, 중계점이 운영 중에 있다.

▲ 100여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
▲ 100여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보그헤어 인천논현역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