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미스 충북 미 조하영

이름: 조하영 나이: 21 피부타입: 건성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1) 패키지: 요즘 cc크림이 많이 뜨고 있는데 주름개선과 화이트닝, 자외선차단 메이크업의 기능까지 한가지로 고민을 해결할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다. 크리스탈 화이트닝이라는 이름처럼 피부가 반짝반짝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2) 제품 제형: 처음에는 내용물이 꼭 물이랑 섞여 있는 것 같이 특이하게 보여 묽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묽지 않고 쫀쫀하게 잘 흘러내리지 않는 타입이다. 

* 사용감 품평
1)첫 사용감: 타사의 CC크림도 써보았는데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CC크림만 발랐는데도 뜨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정말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잘 밀착되고 크리스탈이라는 이름처럼 피부가 윤기가 있어 보였다. 그리고 1번의 펌프만으로도 적당한 양이 나와 양 조절에 있어 편리했다.

2)발림감: 끈적임 없이 정말 부드럽게 발리고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3)향: 처음 사용했을 때 베이비파우더 향과 같은 은은한 향이 나서 좋았다. 향에 민감한 사람들도 무리없이 잘 사용할 것 같다.

4)마무리감: 건조함이 없이 촉촉하고 끈적임이 없이 잘 마무리되고 피부가 반짝반짝 윤기가 있어 보인다. 피부가 더욱 쫀쫀해진 느낌이 들었다. 겨울이라 건조한데 당김 현상도 없고 밀리지도 않게 잘 스며들었다.

5)자극유무: 피부가 건조한데 촉촉하게 잘 마무리 돼 전혀 자극적이지 않았다. 그리고 설명에 4무 처방이라고 표기된 것처럼 부담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총평
1)사용 후: 겨울에 정말 건조한데 피부에 촉촉하게 잘 스며들고 향기나 윤기가 나는 피부표현이 가능하단 점은 정말 좋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원래 피부가 하얀 편이어서 발라도 원래 피부색과는 차이가 없었다.

2)만족도: 밝기의 차이가 별로나지 않은 점이 아쉬웠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만족하는 제품이다. 주변에서 CC크림 소개해달라고하면 뷰스킨 크리스탈 화이트닝 cc크림 강력 추천할 예정이다.

3)구매 의사: 제품은 정말 좋은데 좀 더 얼굴이 환해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80% 정도 구매 의사가 있다. 하지만 선물용으론 100% 구매의사 있다.

김유리 인턴기자  youli0410@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