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미스 대전충남 진 한승희

*이름: 한연수 *나이: 22 *피부타입: 복합성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1) 패키지: 디자인은 심플한데 world miss university라고 적혀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들었다. 제품을 잡았을 때 크기가 한손에 잡혀서 가방이나 파우치나 들고 다니기 편하다. 패키지가 하얘서 CC크림의 목적과 잘 어울리는 거 같다.
2) 제품제형: 처음에는 손에 발라보았는데 발림성이 좋고 촉촉함이 마음에 든다. 또 살짝 진주처럼 반짝임이 있는 것 같아서 펄이 들어있는 프라이머를 썼을 때와 느낌이 비슷했다.

*사용감 품평
1) 첫 사용감 : BB나 입자가 굵은 다른 CC크림 제품은 잔주름에 제품이 끼는 경향이 있어서 피부결이 좋지 않게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입자가 매우 고와서 내 피부에 척하니 달라붙는 느낌이다.
2) 발림감 : 그냥 보통 베이스 제품의 로션을 바를 때의 느낌과 다르지 않다. 보통 기초 제품도 메이크업 브러시로 바르는 경우도 많은데 로션같은 발림성이라 손으로 발라도 아무런 상관이 없다.
3)향 : 개인적으로 향에 거부감이 있어 짙은 향은 아니었지만 아쉬웠다.
4)마무리감 : 촉촉한거 같으면서도 매끈한 느낌이 있어서 도자기 피부로 만들어 준다. 끈적임이 없어서 좋다.
5)자극유무 : 아토피가 있는 예민한 피부인데 따로 트러블 반응이 일어나지 않았다.

*총평
1)사용 후: 자체적인 광택이 있어서 피부를 전체적으로 물광 느낌을 주고 평소에 운동이나 가볍게 외출 시에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CC크림을 바르고 틴트만 발랐는데도 원래 피부가 좋아보이는 것처럼 느껴졌다.
2) 만족도 : ★★★★
3) 구매의사 : 몇 일 사용해 본 후에 구매할 것이다.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김유리 인턴기자  youli0410@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