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이크 성분 함유해 주름 개선 효과 탁월

 
 
르샤(LESHA)에서 뱀독 크림 ‘르샤 시네이크 링클 크림’을 출시한다.

‘르샤 시네이크 링클 크림’은 뱀독과 유사한 구조로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시네이크(SYN-AKE: 뱀독유사 펩타이드) 성분을 주 원료로 하고 있다. 시네이크 성분은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방해하는 뱀독의 원리에 착안해 개발된 특허 물질로,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시네이크 성분에 식약청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아데노신과 알부틴 등을 더해 주름 개선 기능을 더욱 강화한 기능성 크림이다.

주름 개선 기능과 함께 피부 보습 기능도 강화했다. 쉐어버터와 마카다이마씨 오일 성분으로 보습 기능을 높였다. 또 독일 노르데나우 지방 동굴에서만 나오는 노르데나우수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해주고 피부 진정 효과까지 가지고 있어 주름과 보습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르샤의 한 관계자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이색성분 화장품에 대한 인기와 수요가 높아지면서 면세점 입점 브랜드로서 이러한 수요에 맞춘 신제품을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며 “여성들의 고민거리인 주름 관리와 함께 계속 이어지는 폭염으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의 수딩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외국인뿐만 아니라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르샤 시네이크 링클 크림’은 롯데면세점과 동화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