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알콘,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2+1 윈터 프로모션 진행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한국 알콘(주)이 1일 착용 서클렌즈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2팩 구매 시 1팩을 무료 증정하는 ‘2+1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티, 송년회 등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와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폭넓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2+1 윈터 프로모션’은 12월 2일부터 오는 1월 29일까지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2팩을 구매 시 동일 제품 1팩이 추가로 증정 되는 구매 혜택 이벤트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공 쿠폰은 1인당 최대 2장까지 사용 가능해 4팩을 구매할 경우 추가로 2팩을 더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후레쉬룩 웹사이트나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레쉬룩 모바일 사이트에서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아야 한다. 모바일 사이트의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국 알콘(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윈터 프로모션은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께 구매 혜택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마련되었다”라며,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착용을 통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빛 자신감으로 주목 받는 스타일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