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팩은 기본, 롯데 호텔 숙박권까지…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동양생명과학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모회사인 동양네트웍스가 법정 관리 임에도 사업 확장 및 마케팅 확대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월1일부터 12월15일까지 15일간 롯데 롭스 입점을 기념해 하반기 주력 제품인 ‘하이드로 플러스 스노우 폴스 멜팅크림’(애칭 눈꽃크림)을 포함한 크레모랩 제품 전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롭스 서울지역 8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이 확인된 1등에게는 롯데호텔 월드점 슈페리어 스위트룸 숙박권(EFL 라운지 조식 2인 포함/1명)을, 2등에게는 7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3명)을, 3등에게는 5만원 상당의 크레모랩 눈꽃크림 기획세트(1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밖에 당첨되지 않은 구매 고객에게도 크레모랩 마스크 팩 1매를 증정한다.

크레모랩은 추후 롭스 서울지역 8개 매장 외, 추가로 입점을 진행하며 점차 판매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크레모랩 측은 “최근 동양생명과학의 모회사인 동양네트웍스가 법정 관리에 들어갔지만 전사 차원에서 극복 노력을 하고 있으며, 화장품 사업 철수에 대한 유언비어가 있지만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최근 불거지고 있는 의혹을 부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