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박람회에서 쁘레베베 전 제품 다양한 할인 혜택 선보일 예정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유아브랜드 페도라는 2013 부산임신출산육아박람회에 참가해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 행사를 펼친다.

부산 벡스코에서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2013년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쁘레베베는 전시회 기간 내 판매 부스인 G-101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쁘레베베는 자체 브랜드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 단품 및 카시트 세트를 비롯해 페도라 카시트, 식탁의자 등 전 제품 할인을 진행하며 최대 60%의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멜 베이지, 랍스타 레드 등 신색상을 론칭한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줄즈는 웨더팩 세트 등을 최대 38% 할인한다.

이 밖에도 맨듀카, 옥소토트, 제이제이콜, 누부 등 쁘레베베 모든 브랜드를 경남 엄마들에게 선보인다. 전시회 기간 동안 10~2시 사이에 제품을 구매하면 봉제인형인 누부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의 구매고객에게는 아기욕조를 추가로 증정한다.

부산임신출산육아박람회를 비롯해 12월까지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페페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페도라 6개국 수출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2월 페도라 구매자 중 응모를 통해 선발된 2팀(2인 가족)에게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리조트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