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과 스테디셀러 제품들 모아 ‘오 마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2월이 되면서 화장품 할인 행사가 봇물이다. 이번에는 한경희뷰티가 오는 31일까지 인기상품과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모아 자사몰에서 특가로 판매하는 ‘오 마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일’ 실시를 알렸다.

 
 
특히 한경희뷰티는 12월 한달 동안 한정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과 함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스테틱RX 미백시트’ 4매를 제공하고, 4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인 ‘디자이닝 아이 컬렉션’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영양 링클 케어 크림인 ‘오앤 링클프리 프리미엄 크림’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크리스마스 컬렉션 4종은 5~6가지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돼 3만9900원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먼저 ‘립글래머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모임이 잦은 연말 특별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립&아이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했다. 입술의 볼륨을 살려주는 립글래머 6종 세트와 이지붓펜라이너, 아이브로우가이드, 아이브로우 섀도우 등을 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두 번째 ‘링클프리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과 주름 관리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링클프리 풀 세트를 패키지에 포함했다.

칼바람에도 들뜨지 않는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오토패팅 아티스트 컬렉션’도 주목할만 하다. 한경희뷰티의 스테디셀러인 오토패팅세트, 대용량 파운데이션, 레드아트팩트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진동파운데이션 크리스마스 컬렉션’ 또한 12월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뿐만 아니라 단일 제품의 세일 가격도 파격적이다. 원더스틱은 제품 한 개 구입 시, 한 개를 더 주는 1+1 행사를 한정 진행한다. 김민정 립스틱이란 애칭으로 인기를 얻은 립크레용과 아이크레용, 젤라이너를 각각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이희형 실장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선물을 드리는 듯한 느낌으로 패키지를 구성하고, 특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 부모님이나 와이프, 여자친구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