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로너스, 에스티로더, BRTC 등 똑똑한 용기 봇물...

성분과 품질에 이어 톡톡 튀는 패키지까지 다방면으로 경쟁이 치열한 뷰티 아이템들 사이에서 나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비슷비슷한 제품력과 하나같이 예쁘고 멋스러운 패키지를 갖추고 있는 뷰티 시장에서 필요한 것은 이제 제품 용기의 똑똑함이다.

똑똑한 제품 용기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뷰티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다.

 
 
닥터브로너스(Dr.Bronner’s)의 ‘매직솝 전용 거품용기’는 매직솝을 간편하고 보다 풍성한 거품으로 만나보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작된 제품이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았지만 식물성 오일이 만들어주는 풍성한 거품과 세정력으로 유명한데, 액체타입이라 사용 시 다소 번거롭다는 의견이 있어 전용 거품용기를 개발했다.

닥터 브로너스의 거품용기는 퓨어 캐스틸 솝 원액을 넣은 후 펌핑하면 거품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매직솝을 간편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직솝의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세안을 하면 피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에스티로더의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펌핑기’ 역시 소비자의 의견을 고려하여 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용 시 제품의 양 조절과 제품이 새어 나와 생기는 위생 등 구매자들의 불편을 수렴하여 펌핑기가 제작됐다. 제품 구매 시 본 제품에 있던 뚜껑을 분리하고 펌핑기로 교체해주기 때문에 교체 전의 불편함을 손쉽게 해결 할 수 있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똑똑한 뷰티 아이템은 진동 비비크림. 그 중에서도 BRTC의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은 특허받은 12000회 3D 입체 진동과 퍼프 전체가 진동하는 차별화된 진동세기로 섬세한 터치를 제공한다. 또한 얼굴면을 따라 움직이는 인체공학적 퍼펙트 리얼 퍼프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 하여 자연스러운 얼굴 표현이 가능하고, 휴대하기 편리한 크기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제품력, 디자인에 이어 이제는 똑똑함까지 갖춘 제품들로 좀 더 알뜰하고 편리하게 아름다워지자.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