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천연 유래 성분 선케어 8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보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바라기 새싹, 아사이베리의 천연 유래 성분과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그린쉴드™ 기술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선케어’ 8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선케어 라인은 기존 제품에서 리뉴얼된 퍼펙트 선크림, 아쿠아 선크림, 센서티브 선밀크, 쿨링 선스프레이, 페이스 UV 멀티선 뿐만 아니라 퍼펙트 선스틱, 페이스 UV 멀티선&BB 핑크, 베이지 2종이 추가되어 총 8종으로 출시, 생활패턴과 사용 목적을 고려해 제형을 선택할 수 있다.

해피바스 선케어 8종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그린쉴드™ 기술을 통해 오랜 시간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해바라기 새싹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41% 감소시키는 동시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사이베리 성분이 자외선에 대한 피부의 방어력을 증진시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발효공법에 의한 바이오 필름이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의 피부 도달을 최소화했으며, 동물성원료 및 피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 선크림 SPF50+ PA+++’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유기농 올리브 성분을 함유한 레포츠용 워터프루프 선크림이다. 높은 내수성을 지녀 땀과 물에 매우 강하고, 피부에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워터 파핑(Water-popping) 기술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하여 여름철 레저활동이나 스포츠를 즐길 때에 제격이다.

‘쿨링 선스프레이 SPF50+ PA+++’는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여러 번 사용해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 흡수된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브로콜리 싹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감을 부여하고, 땀과 피지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 UV 멀티 선 SPF50+ PA+++’은 함유된 천연 한방 성분인 대황 추출물이 멜라닌 침착을 억제하며, 올리브에서 추출한 천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피부 광노화를 방지하는 멀티 기능의 얼굴 전용 제품이다. 유기농 마시멜로우 성분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해피바스 선케어 8종은 전국 대형마트, 아리따움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