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드바이박철과 두 번째 뷰티클래스 개최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겨울철이라 추위와 건조함에 지쳐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갖고 있다면 여기 그 해결 방법이 있다. 에이핑크의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에서는 건조한 겨울철에도 연예인처럼 은은한 광채를 내는 꿀피부를 위한 ‘꿀광 메이크업’ 비법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신사동에 위치한 보이드바이박철에서 뷰티 파워블로거 15인을 대상으로 뷰티클래스가 진행된 것.

이 날 뷰티클래스에서 보이드바이박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두남은 메이크업의 기초인 베이스 메이크업 시 팁으로 “기초화장 후 베이스 제품을 바를 때는 겨울일수록 많은 양을 듬뿍 바르는 것 보다 조금씩 꼼꼼하게 두드려 바르는 것이 깨끗한 피부표현을 하며 지속력을 좋게 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콜라겐, 히아루론산, 허니 추출물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진정, 보습 및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쫀쫀한 꿀타입 제형의 제품인 ‘필 라이크 허니문 스킨베이스’를 추천했다.

또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후에는 눈가의 주름이나 다크서클, 팔자주름 등을 디테일하게 리터치해 주고,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스펀지를 사용하여 파운데이션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며 터치인솔의 ‘돈 텔 에니바디 듀얼 컨실러’와 ‘어드밴드스 리얼 모이스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직접 시연을 보여줬다.

립 메이크업 팁으로는 “볼륨감 있고 촉촉한 입술 표현을 위해 립 컬러와 블러셔 등을 사용하는데 이 때는 많이 두드려야 광이 살아난다”며 터치인솔 ‘아윌 겟 유 립스테인 3호 베이지핑크’를 직접 시연했다.

특히 이 날에는 SBS드라마 열애의 여주인공이 바르고 나와 화제가 된 터치인솔의 ‘19 원스텝 립크레용바 3호, 피.에스 체리파르페’로 립 메이크업의 마무리 시연을 했으며, 이 제품은 7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은 19가지 식물성 추출물 성분으로 이루어진 립크레용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지속력도 좋아 클래스 참가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마스카라는 풍성해 보이고 싶을 때에는 지그재그로 묻어나도록 하지만 깨끗한 피부표현을 할 때에는 눈썹 끝부분에만 똑바로 묻어나도록 표현하면 말끔한 느낌을 줄 수 있다”고 덧붙이며 아이 메이크업 팁까지 꼼꼼하게 공유했다.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터치인솔의 심플리 트랜디 아이섀도 5호 고져스핑크, 7호 모카브라운, 8호 초코브라운을 이용하여 포인트 부분에 얇게 발라주고 ‘드라마틱 펜슬 아이라이너’로 컬러를 표현한 후 ‘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마무리했는데 리퀴드는 선명함과 지속력의 장점이 있어 깨끗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참석한 파워 블로거들은 “피부가 푸석한 겨울 촉촉하게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법을 알게 되어 흥미로웠다”, “클래스 내용도 좋았고 내 피부타입에 맞는 상담을 받아서 좋았다”라는 반응이었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시즌에 어울리는 뷰티클래스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