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화장품 브랜드숍 ‘새라제나’와 전략적 제휴

‘한방 명가’와 ‘콜라겐-줄기세포 명가’가 만났다.

정통한방샴푸 브랜드 ‘댕기머리’가 최근 명동에 브랜드숍 1호점을 오픈한 바이오콜라겐-식물줄기세포 화장품 전문 브랜드 ‘새라제나’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제품을 입점시킨 것.

 
 
이에 따라 이미 국내 한방샴푸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갖고 있는 댕기머리는 숍인숍 마케팅의 일환으로 새라제나 명동 1호점 매장에 입점을 시작으로 해마다 명동을 찾아오는 국내 및 해외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또 하나의 장을 마련하게 되었다.

또한 한방헤어케어시장의 두피관리 전문가로 알려진 댕기머리와 재생의료기술의 노하우로 개발된 프리미엄 맞춤형 화장품 새라제나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 이미지를 통한 상호시너지 효과로 매장을 찾아온 소비자들의 만족을 형성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통 숍인숍 매장 입점은 이종 업계 간에 이루어지지만 이번에는 화장품 동종 업계 간에 이루어진 마케팅으로 업계의 이목 또한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에 댕기머리가 입점하는 새라제나는 최근 명동에 브랜드숍 1호점을 오픈한 프리미엄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로 소비자 심층조사를 토대로 세분화한 9가지 피부고민 패턴에 따라 기능성·텍스처·향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명동 1호점 내 피부정밀진단기를 도입, 최적의 맞춤형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피부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종합 코스메디컬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