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베이스, 잡티 커버를 한번에~

 
 
차앤박화장품이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잡티 커버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3단계 원스톱 비비밤 ‘미네랄 B.B.B 퍼-팩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미네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오랜시간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며 우수한 커버력을 지닌 UVA, UVB 차단 기능성 비비밤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SPF42, PA++), 미백, 주름개선의 삼중기능성뿐 아니라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잡티 커버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를 하나로 끝낼 수 있도록 해주는 간편 멀티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보유력을 유지시켜주는 ‘미네랄 콤플렉스’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어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식물 성장 에너지 Eternal P’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글리코필름이 피부 표면에 제2의 피부막을 형성하여 대기중의 미세먼지나 오염물 등으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예방해주는 CNP항산화복합체(Anti-Oxidant Complex)성분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저향력을 향상시켜준다.

손에 묻히지 않고 퍼프를 사용하므로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자극 없는 순면 NBR 100% 퍼프로 빠르게 밀착되고 뭉침 없이 발리는 것도 강점이다.

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상무는 “여름철에는 자외선과 높은 온도, 피지 등 피부 노폐물로 인해 피부 자극이 심해지는 시기이지만 오히려 답답하다는 이유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를 최소화 하려는 경향이 높다”며, “자외선차단 효과가 겸비된 다기능 멀티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차앤박화장품에서는 7월 15일까지 ‘미네랄 B.B.B 퍼-팩트’ 론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