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드란트, 제모기, 발 관리용품으로 말끔하게

여름철 무더위가 시작되고, 여성들의 옷은 점점 더 짧아지고 있다. 일명 ‘하의실종패션’ 열풍이 다시 불면서, 여성들은 그 동안 가꿔 온 몸매를 뽐내기 위해 다양한 노출패션을 시도하고 있다. 물론 자신 있게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며 여름을 즐기는 것은 좋지만, 그 전에 사소한 비 매너로 주위 사람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경우와 여름철에 꼭 지켜줘야 할 뷰티 에티켓은을 알아보자.

● 겨땀 굴욕, 데오드란트로 한번에 해결!

카페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보았는데, 그 이성이 기지개를 펴는 순간 옷의 겨드랑이 부분이 흠뻑 젖어 있다고 생각해보자. 보는 사람의 기분마저 찝찝해 지고 말 것이다. 땀과 더불어 냄새까지 잡아주는 데오드란트를 준비하여 겨드랑이 땀을 관리해야 한다.

▲ 니베아 '퓨어 앤 내츄럴 액션 스프레이', '레세나 스프레이 쿨화이트'
▲ 니베아 '퓨어 앤 내츄럴 액션 스프레이', '레세나 스프레이 쿨화이트'
니베아 ‘데오드란트 퓨어 앤 내츄럴 액션 스프레이 타입’은 무 알루미늄 솔트, 무 파라벤 처방으로 민감한 겨드랑이 피부를 더욱 편안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바이오 플로린 성분이 효과적으로 땀냄새를 방지하여 하루 종일 산뜻한 느낌을 유지시키며, 겨드랑이 외에도 목덜미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뿌려주는 것도 좋다.

레세나 ‘스프레이 쿨화이트’는 신선하고 깨끗한 베르가모트향으로, 몸에서 땀이 나는 순간 활성화 된 AHC성분이 작용하여 몸 냄새의 원인이 되는 땀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억제시켜 땀으로 인한 냄새를 막아주는 AP 데오드란트 제품이다.

● 제모 하나로 깔끔한 인상을 만들자!

버스에서 만난 이상형의 그녀, 문득 버스 손잡이를 잡고 있는 그녀의 팔과 겨드랑이를 보니 거뭇거뭇한 털이 삐져나와 있다고 생각해보자. 노출이 심하고 무더운 여름에 더욱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선 부지런히 보디부터 얼굴까지 제모에 신경을 써야 한다. 바쁜 일정으로 아직 제모를 하지 못했다면 집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가정용 제모기를 추천한다.

▲ 노노헤어 모델 정가은
▲ 노노헤어 모델 정가은
정가은 제모기로 알려진 가정용 제모기기 ‘노노헤어(Nono hair)’는 세계특허의 열파장전달 Thermicon™ 기술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통증 없이 체모를 제거하고, 뿌리인 모근의 성장을 억제하여 장기적인 제모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모기다. 또한 사용부위에 따라 적절한 더미콘팁을 선택하여 팔, 다리, 겨드랑이 등의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이나 비키니라인과 같이 좁고 민감한 부위까지 통증 없이 안전하게 제모 가능하다.

● 발뒤꿈치 각질, 각질제거제품으로 말끔하게 없애자!

마음에 드는 이성과 첫 데이트, 설레는 마음으로 식당에 가서 신발을 벗고 자리에 앉았는데 이성의 발뒤꿈치에 각질들이 보인다고 생각해보자, 자칫 더러운 인상을 심어줄 수 있으니 매끈한 발 관리에 투자해야 한다.

▲ 베이비 풋 원스, 토니모리‘맥시 파워 풋 필링 리퀴드’
▲ 베이비 풋 원스, 토니모리‘맥시 파워 풋 필링 리퀴드’
‘베이비풋원스’는 일본에서 개발된 풋 케어 제품으로, 사용 시 16가지 주요 식물성분이 발가락 사이사이까지 스며들어 오래된 각질층을 제거해준다. 또한 단 한번 1시간30분 사용으로 2주 동안에 피부 손상을 방지하며 보송보송한 매끈한 발을 만들 수 있다.

토니모리의 발 각질 제거제 ‘맥시 파워 풋 필링 리퀴드’는 발 각질관리를 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발전용 스페셜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식물성 추출물과 글리세린, 비타민 등의 유효성분의 함유로 자극 없이 매끈한 발을 관리할 수 있다. 사용 시 각질제거 뿐만 아니라 발 냄새를 억제하고 시원한 사용 감으로 심신의 활력을 부여해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