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마케팅 활동 기획 및 참여, 마케팅 담당자 강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에서 이번 달 26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3기를 모집한다.

오리진스 대학생 마케터는 오리진스의 홍보대사로서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기획하고 직접 수행하며 올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오리진스 대학생 마케터 3기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총 9명을 선발할 예정으로 뷰티 업계에 대한 관심과 애정 그리고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력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활동에 보다 활발하게 참여가 가능한 휴학생은 지원 시 우대 사항에 적용 된다.

오리진스 전 제품의 체험 기회가 있는 오리진스 대학생 마케터 3기는 오리진스 본사에서 진행되는 월 1회의 정기 모임에 참여하게 됨은 물론 SNS 채널, 블로그 등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과 공식 커뮤니티의 운영,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을 하게 된다.

특히 마케팅 담당자의 실무 강연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예정으로 단순히 스펙을 쌓는 것에 급급한 마케터 활동이 아니라 마케팅과 홍보 분야에 대해 보다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미래의 뷰티 마케터 및 홍보인이 되기 위한 첫 발걸음을 오리진스와 함께 하고자 하는 모든 지원자는 오리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