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 별 풍성한 증정 제품 구성으로 눈길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매달 진행하는 온라인샵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1월 10일부터 2월 10일까지 풍성한 새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구매 금액 별 최대 6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인기 제품과 신제품 구매 시 정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그리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스페셜하게 구성한 1+2 이벤트까지 풍부하다. 특히, 이 세 개의 이벤트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여 1+1 혹은 1+2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증정 제품을 더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구매 금액 별로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실제 구매 금액의 50% 이상에 달하는 금액 상당의 제품이 추가적으로 증정돼 푸짐하게 터치인솔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기획 7종(필라이크 허니문 스킨 베이스 9ml 2매, 톡톡 모닝 캡슐 베이스 9ml 2매,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 3ml 2매, 어드밴스드 리얼 모이스춰 파운데이션 3ml 2매, 아임 커버링 유 비비크림 5ml 2매, 이츠 저스트 클렌징 워터 10ml 10매, 코리안 컴플렉션 크림 1.5ml 10매)과 마스크팩 정품 1매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기획 7종, 마스크팩 정품 1매는 물론 워터드롭 비비크림 튜브형 정품까지 약 2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기획 7종과 마스크팩 정품 1매 그리고 멀티 베이스 정품 3종으로 약 6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여 푸짐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 구매 시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롤온퍼퓸 구매 시에는 다이나믹 스펙트럼 멀티 샤이닝 컬러즈 정품을, 퍼퓸드 핸드케어 컬렉션 구매 시에는 퍼펙트 컴플레션 립 틴트 정품을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스페셜 플러스 증정 이벤트로, 구매 제품에 따라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 그리고 놀라운 구성으로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에이핑크 같은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1+2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1+1 이벤트로 심플리 트렌디 아이섀도와 립크레용 구매 시에는 같은 제품을 하나 더, 고 보습 크림인 AM크림에는 환상의 짝꿍인 PM크림을, 잇 저스트 클렌징 워터에는 히어 포 유어 립 앤 아이 정품을 증정하여 소비자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구성을 마쳤다. 1+2 이벤트로는 어드밴스드 리얼 모이스춰 리퀴드 구매 시 동일 제품 하나 더 그리고 하우투 어버이드 선크림을 함께 증정하고, 튜토리얼 키트 구매 시 어드밴스드 파운데이션과 다크아웃 프라이머를 증정한다.

특히 어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든 상관없이 전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크팩 정품 1매와 코리안 컴플렉션 크림 1.5ml 10매(본품의 1/2용량), 잇츠 저스트 클렌징 워터 10ml(본품의 2/3용량) 10매를 증정한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매달 진행하는 푸짐한 터치인솔의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 가격에 2개 그리고 덤 제품까지 받을 수 있는 구성은 입소문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기에 앞으로도 더욱 신선하고 파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터치인솔 회원가입 시 누릴 수 있는 회원특가 이벤트 또한 잇달아 진행될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