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7월 한 달간 카페베네와 풍성한 이벤트

베네피트가 7월 신제품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커피 시장 1위 브랜드인 카페베네와 손을 잡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31일까지 전국 700여개 카페베네 매장에서는 신메뉴 칵테일 시리즈를 마시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에게 베네피트 산소 파운데이션 ‘헬로 플로리스 옥시전 와우 SPF 25 PA+++’ 디럭스 샘플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샘플 교환 쿠폰은 전국 롯데백화점 중 24개 지점에 입점되어 있는 베네피트 매장에서 디럭스 샘플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 이벤트는 30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카페베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에서는 베네피트 신제품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를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가 7월 한 달간 마련된다.

이 팝업 스토어는 골라 바르는 재미가 있는 6가지의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처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모티브로 꾸며졌다. 창문에 부착되어 있는 높이 2m의 대형 아이스크림 가게 스티커는 외부에서부터 이곳을 지나는 여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팝업 스토어 내 곳곳에는 베네피트 인기 제품들을 만나보고 베네피트만의 빈티지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배치되어 있어 여성 고객들에게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오는 24일, 베네피트와 카페베네 고객을 대상으로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서머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베네피트 7월 신제품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는 인기 제품인 박스-오-파우더 시리즈 블러셔와 꼭 닮은 6가지 컬러의 립글로스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이 립글로스는 6가지 컬러의 블러셔와 3가지 틴트(베네틴트, 포지틴트, 차차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무려 108가지 다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