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한 태블릿PC로, 동급 사양 대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공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쿠팡은 중소 디지털 전문기업인 아이뮤즈와 공동 기획한 쿼드코어 태블릿PC ‘뮤패드7’을 9만9000원에 단독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새해맞이 기획상품으로 선보이는 ‘뮤패드7’은 멀티 터치 스크린 기능을 제공하는 7인치 화면(해상도 1024x600)의 태플릿PC로, 동급 사양 대비 가장 저렴한 가격인 9만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유사 가격대 제품에서 찾기 어려운 1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해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그래픽 성능을 지원하며, DDR3 1GB 메모리를 탑재해 웹서핑은 물론 3D게임, 풀HD 동영상 등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무게 250g, 두께 8.9mm의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전•후면에 카메라가 장착돼 있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내장 메모리는 8GB로, 저장공간이 부족할 경우 마이크로 SD카드로 최대 32GB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2.2이며,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형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보장받을 수 있다. 제품 사후관리 서비스(AS)는 구입 시점으로부터 1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8GB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뮤패드7 16GB 모델은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쿠팡의 조성현 디지털 팀장은 “디지털 전문 중소기업과의 장기간 협의를 거쳐, 부담 없는 가격의 쿼드코어 태블릿PC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쿠팡은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중소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디지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