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플라센타 성분의 삼중기능성의 올인원 ‘멀티 퍼펙션 스페셜 이펙터 SPF 15’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여름 주력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원스톱 모이스처라이저 ‘멀티 퍼펙션 스페셜 이펙터 SPF 15’를 출시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삼중기능성의 ‘멀티 퍼펙션 스페셜 이펙터 SPF 15’는 지난해 출시한 ‘멀티 퍼펙션 크림’ 3종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톤과 모공, 탄력 저하 등 여름철 10가지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토털 스킨케어다.

특히 핵심 성분인 아쿠아 플라센타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양 유래의 식물 생장인자로 청정한 바다 생명력을 가득 담아 피부에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해준다.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신기한 매직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유네스코에서 순수 미네랄 워터로 지정한 프랑스 셀틱 워터(MD 402 WATER)가 들어있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 준다. 파라벤, 미네랄 오일, 탤크, 타르 색소, 벤조페논을 사용하지 않는 5가지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7일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멀티 퍼펙션 스페셜 이펙터 SPF 15’를 구매한 고객에게 ‘허브 드레싱 퍼플 허니 폼 클렌저’ 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