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수현, 깨끗하고 청순한 모습으로 피부 진정 스토리 들려줘

▲ 손수현 광고 이미지
▲ 손수현 광고 이미지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손수현과 함께한 피부 진정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손수현은 평소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그녀만의 피부 진정 스토리를 소개한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모습의 영상으로 민감한 피부의 진정에 대한 솔직 담백한 민감 토크를 들려준다. 특히, 영상을 통해 피부 관리 포인트, 민감성 피부와 스트레스의 관계, 민감 피부 필수 아이템 등 진정성을 담은 이야기를 전해 그녀만의 솔직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 손수현 동영상 이미지
▲ 손수현 동영상 이미지
아벤느는 손수현의 진정 캠페인 영상 공개에 맞춰 소비자 대상의 페이스북 이벤트를 3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아벤느의 페이스북을 통해 손수현 영상을 공유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친구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피부 진정 캠페인의 핵심 제품인 ‘CPI 진정 크림(크렘 뿌르 뽀 엥똘레랑뜨)’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원인의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한편, 아벤느의 피부 진정 캠페인은 스트레스와 환경 등 피부가 민감해 지는 다양한 요인과 그에 따른 피부 관리로 보습만으로 부족한 민감성 피부에 ‘진정’케어가 우선되어야 함을 전달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아벤느는 스스로 피부 민감도를 체크해 볼 수 있는 민감도 셀프 체크 리스트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 등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 민감성 세대의 피부 진정을 위한 베스트 솔루션으로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