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카페, SNS등을 통해 누비를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누비(Nuby)는 오는 2월 25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누비마미 1기’를 모집한다.

누비의 첫 번째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 말까지 약 4개월이고 월 4~5개의 누비 제품 체험과 월별 미션을 수행 할 예정이다. 또한 블로그나 카페, SNS 등을 통해 누비를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한다.

정기적으로 육아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멤버들과 화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며 월간 우수 누비마미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 자격은 블로그 활동이 활발한 3세 미만 자녀의 엄마를 대상으로 하며 육아 정보 공유 온라인 커뮤니티 맘스라운지(cafe.naver.com/momslounge)에 게시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qwerty7740@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총 선발 인원은 30명이며 최종 선발자 발표는 2월 28일 맘스라운지 공지 및 개별연락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맘스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누비 신동헌 브랜드 매니저는 ”누비 런칭 이후 첫 공식 서포터즈 모집이니 만큼 기대가 크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누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누비는 지난 해 5월 런칭 된 35년 전통의 미국 넘버원 유아용품 브랜드다. 아이의 성장 발달 과정에 따른 4step 컵을 최초로 개발했으며 전 제품에 PVC와 BPA재질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누비만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로 전 세계 155개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유명 헐리웃 스타들의 2세도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