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알파 컨트롤 플러스 아크네 폼 클렌저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은 피지와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여드름 의약외품 폼 클렌저 ‘5알파 컨트롤 플러스 아크네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아크네 폼 클렌져는 모공 속 더러움과 피지케어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여드름 피부 전용 폼 클렌저이다. 특히 향균작용이 우수한 트리클로산(Triclosan), 피부자극완화 및 피부트러블에 효과적인 글리시리진산디칼륨(Dipotassium Glycyrrhizate)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청결 및 여드름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지성피부, 여드름 피부,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여드름은 과도한 피지분비, 모공 막힘으로 생기는 피부 질환으로 이번에 출시된 아크네 폼 클렌저는 피지 과다분비, 모공막힘, 염증의 트러블 매커니즘을 올바른 세안으로 차단함으로써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한 번의 세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름진 얼굴을 보송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내장된 거품세안망을 이용하여 충분히 거품을 낸 후 클렌징하면 자극없이 꼼꼼히 세안할 수 있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피부과 전문의)은 “꼼꼼한 세안이 얼굴 여드름 해결의 명약이다. 여드름이 있는 피부는 수분이 많고 유분이 없는(oil-free)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안해주어야 한다. 미지근한 물로 구석구석 깨끗이 씻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