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과 동일한 고품격 헤어서비스 제공

▲ 오는 8월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오픈하는 아이벨르 헤어살롱
▲ 오는 8월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오픈하는 아이벨르 헤어살롱
프리미엄 헤어살롱 아이벨르가 8월 24일 현대백화점 충청점(청주) 7층에 오픈한다.

아이벨르는 ㈜디이노가 쟈끄데상쥬 운영 2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2년 현대백화점과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로, 고급스럽고 지적이며 세련된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이다.

오픈 이후로 현대백화점 내 입점 헤어살롱 중 최고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에 그 인기를 바탕으로 중부권 최대 규모이며 전국 현대백화점 중 세 번째로 큰 규모인 현대백화점 충청점(청주)에 매장을 오픈하는 것.

이번에 아이벨르가 입점하는 지역은 국내최대 주상 복합단지 ‘지웰시티’ 구역으로 현대백화점 충청점뿐만 아니라 롯데아울렛,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이 들어서는 곳으로 메머드급 상권을 자랑한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 콘셉트와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도 같은 시술을 제공할 아이벨르 청주점은 간단한 시술에서부터 시술과 케어를 통합한 패키지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차별성과 특별함에 가치를 부여하는 고객들을 주요고객으로 예약제, 회원제의 살롱운영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아이벨르의 김진수대표는 “그동안은 수도권 중심으로 살롱을 오픈했지만, 아이벨르 현대백화점 충청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살롱을 확대 개설할 계획이다”라며 “지금껏 해왔던 본사만의 고객관리와 살롱관리 시스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매장 어디서든 동일한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