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친환경 청정보습 팩 출시

 
 
㈜하이리빙(대표이사 민창기)은 여름철 피부관리에 필수적인 청정보습 팩 ‘라피앙떼 에스테틱 팩 2종 세트’를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스킨케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번 에스테틱 팩 2종 세트는 특히 습한 날씨 때문에 피지량이 증가하는 여름철 모공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자외선 노출로 인한 수분 증발과 땀 증가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피부 수분을 보충해주는 여름 피부건강 필수품이다.

황토성분이 함유된 퓨리파잉 팩은 피지 및 피부 속 노폐물을 흡착시켜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모공정화 팩이며, 대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모이스트 팩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느낌으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가벼운 젤 타입의 보습충전 팩이다. 두 제품 모두 편백나무에서 추출된 자연수인 ‘편백수’가 10% 함유되어 있어 내추럴 항균효과와 함께 단계별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피부 표면의 청정을 위해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다음 1단계 퓨리파잉 팩을 골고루 바르고 10~15분 경과 후 미온수로 가볍게 헹궈낸다. 피부 속 보습을 위해 2단계 모이스트 팩을 사용하며 모이스트 팩은 수면 팩으로 사용하면 더 높은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하이리빙에서는 16일 출시 일부터 라피앙떼 에스테틱 팩 2종 세트를 포함하여 10만원 이상의 화장품 구매 시 진동파운데이션 기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하이리빙의 민창기 대표이사는 “6월 한 달간 뜨거운 반응을 보인 국내 최초 ‘수소水’ 정수기 ‘더블 H’에 이어 여름철 피부건강을 위한 이번 신제품 출시로 물 건강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지켜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이리빙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