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방 바디 브랜드 ‘일리(illi)’ 화보 컷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의 통통 튀는 천송이 역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이 아름다운 몸매가 그대로 들어나는 착시드레스 화보 컷을 공개해 화제다.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동시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제작 지원을 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illi)의 신제품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 라인 출시에 앞서 촬영된 화보 컷을 공개한 것.

이미 2012년 브랜드 론칭 당시 한번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전지현의 착시드레스 화보의 두 번째 버전인 셈이다.

특히, 이번 일리의 화보 컷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캐릭터와 또 다른 우아하고, 고혹적인 전지현의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누드톤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황금비율 바디라인과 윤기 있고 광채 나는 바디피부는 ‘윤광바디 전지현’이라는 새로운 키워드를 만들 만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전지현의 윤광바디를 완성시킨 일리의 신제품, ‘프레쉬 모이스춰’ 라인은 봄과 여름에 사용하면 좋을 바디케어 제품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삼 추출물을 함유해 바디 라인을 더욱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 비타민 C를 함유한 유자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상큼한 향을 전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