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미스 충북 진 이주원

* 이름: 이주원 * 두피타입: 중성 *사용제품: 니옥신시스템4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일반 샴푸와 트리트먼트 케이스 보다는 스킨로션 제품 같은 모양과 구성으로 전문적인 느낌이 들었고 정식 수입제품 인증 마크로 믿음이 갔다.

1) 제품 제형
‘니옥신 클렌저 샴푸’-묽고 투명한 젤 형으로 잘 흐른다.
‘니옥신 스캘프 리바이탈라이저’- 일반 컨디셔너와 마찬가지로 가벼운 크림타임.
‘니옥신 스캘프 트리트먼트’- 완전한 액체 타입으로 그 위에 거품이 생김.

▲ 2012 미스 충북 진 이주원
▲ 2012 미스 충북 진 이주원
* 사용감 품평
1)첫 사용감
‘니옥신 클렌저’- 녹차 추출물 성분과 멘톨 성분으로 두피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두피에 모낭을 막는 피지가 사라지는 기분이 들었지만 약간 두피가 건조해지는 것 같기도 했다.

‘니옥신 스캘프 리바이탈라이저’- 샴푸와 마찬가지로 두피가 시원해지는 느낌이며 샴푸만 했을 때 보다는 두피가 한결 부드러워졌다.

‘니옥신 스캘프 트리트먼트’- 보통 헤어로션과는 다르게 액체 타입으로 두피에 발라주는 제품이며 쉽게 바를 수 있지만 흐르는 것이 부담스럽고 역시 멘톨성분으로 두피가 시원해진다.

2)향: 멘톨 성분으로 티트리와 같은 향이 난다. 다른 헤어제품보다는 의약용 제품 같은 향이 나기 때문에 멘톨향이나 티트리 냄새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다.

3)마무리감: 일반 제품과 다르게 멘톨 성분으로 더 깨끗해지는 듯한 마무리감이 들었다.

5)자극유무: 특별한 자극은 없다.

*총평
1)사용 후: 두피케어 위주의 제품이다 보니 머릿결이 좋아진 것은 모르겠다. 오히려 끝이 건조해진 느낌이다. 두피가 깨끗해지고 헤어라인이 정리 된 듯한 느낌과 두피 쪽 피지가 개선되었으며 모발이 풍성해지고 머리숱이 많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2)만족도: 평소 두피가 건조해서 머리가 많이 빠졌는데 제품 사용 후 탈모 개선에 효과가 있었으며 멘톨 성분으로 두피마사지를 받은 것처럼 시원해지는 것을 느꼈다. 다만 머릿결 개선을 느끼지 못해서 안타까웠다.

3)구매 의사: 계속해서 사용해보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