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 빛나는 광채피부를 찾아주는 눈부신 선물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가 오는 2월 17일부터 일명 광채진동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의 프리미엄 모델 2종 구입 고객 대상으로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 아이몰에서 비자퓨어 피치 또는 퍼플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수분 공급과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겔랑 스크레 드 퓨레떼 클렌징밀크 50ml’와 비자퓨어의 ‘매우 민감한 피부용 브러쉬’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필립스 비자퓨어는 독자적인 ‘듀얼모션 무브먼트’ 기술로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을 비롯해 각질 및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품. 자극 없는 초미세 진동이 피부 표면의 피지와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끌어올리면 브러쉬의 부드러운 롤링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원리로 피부 속 숨은 광채를 찾아준다. 특히 초미세 진동은 피부표면과 모공의 구조에 대한 수많은 연구 끝에 개발된 기술로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매우 탁월하다. 1회 사용만으로 여성의 고질적인 피부 고민인 블랙헤드 16.4%, 모공 개선 13.03%. 피부 각질 19.7% 감소 효과 가 있는 것으로 임상적으로 증명됐다 .

또한 기존 국내에 출시된 제품들에 비해 콤팩트한 브러쉬 사이즈로 섬세한 부위 클렌징을 원하는 한국인에게 적합해 2013년 9월 출시 이후 롯데닷컴에서 두 달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뷰티 디바이스계의 강좌로 등극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