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로 타임슬립해도 여전히 인기남 1위, 김수현

 
 
대세남 김수현이 ‘몇 백년 전 과거로 타임슬립해도 여전히 인기 있을 것 같은 남자연예인 1위’에 선정됐다.

연초에 이어 계속되고 있는 퓨전사극 열풍 속에, 라마르 피부·성형외과에서는 지난 7월1일부터 16일까지 라마르를 방문한 여성고객 721명을 대상으로 몇 백년 전 과거에도 여전히 빼어난 외모로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했을 것 같은 남자연예인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이후 영화 ‘도둑들’로 큰 관심을 모으며 절대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수현이 28%(208명)의 지지를 얻어 다른 쟁쟁한 남자스타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김수현에 이어서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완벽한 꽃중년 장동건(24%, 177명)이 현대물에 출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위를 차지하는 위엄을 보였으며, 3위에는 오는 8월 방영될 드라마 ‘신의’에서 고려 황실 호위부대장 최영 장군 역을 맡아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는 이민호(20%, 146명)가 랭크, 4위에는 드라마 ‘닥터진’에서 김경탁 역을 맡아 발군의 연기실력을 뽐내고 있는 김재중(19%, 139명)이 이름을 올렸다.

설문에 참가한 여성들은 “김수현의 잘생긴 외모와 호탕한 성품은 몇 백년 전 과거의 여성들에게도 통했을 것 같다”, “해품달에서 김수현의 보여준 매력적인 모습은 예나 지금이나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한 듯” 등 김수현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그를 1위로 뽑은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와 관련 윤의상 라마르 피부·성형외과 평촌점 원장은 “김수현은 작은 얼굴과 긴 팔과 다리로 8등신의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쌍꺼풀 없는 날카로운 그윽한 눈매와 곧게 뻗은 눈썹, 오똑한 코를 갖추고 있어 현대와 전통적인 미남의 느낌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외모”라며, “설문에 참여한 다수의 여성들이 김수현의 시간을 초월한 매력적인 외모에 매료되어 이 같은 지지를 보낸 것 같다”고 설문결과를 분석했다.

한편, 기타 순위에는 ‘옥탑방 왕세자에서 300년을 타임슬립 왕세자 이각 역으로 열연한 박유천 외에도 최근 드라마 ‘빅’에서 엄친아 서윤재 역과 19세 강경준 역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공유 등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