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모유수유전문가와 함께하는 모유수유 강의 시간 마련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가 오는 3월 27일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포엠(CAFE FOUR M)에서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예비맘을 위한 베이비샤워’를 개최한다.

이번 베이비샤워에서는 국제모유수유전문가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모유수유 강의와 더불어 스토케 유모차, 아기띠, 아이방 가구 등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비맘을 위한 베이비샤워’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엄마들은3월 9일까지 스토케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방문, 댓글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출산 예정인 임산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3월 13일 스토케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베이비샤워 참석자 전원에게는 턱받이, 저지 담요, 버핑 패드(아기트림용 어깨패드)로 구성된 ‘스토케 저지 담요 세트’와 ‘초보맘을 위한 만만한 이유식 책자’, 스토케 로고가 새겨진 고급 장우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소중한 아이를 위한 ‘VIB 스토케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 바우처와 ‘아빠 아기띠’로 사랑 받고 있는 ‘스토케 마이캐리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토케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태어날 아이들과 예비 엄마들을 축하하며,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교류하기 위해 베이비샤워를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출산준비용품 1순위 품목으로 손꼽히는 스토케 유모차, 아빠 아기띠 스토케 마이캐리어, 고품격 아이방 가구 등 제품별 체험존을 마련해 출산을 앞둔 엄마들이 원하는 제품을 미리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