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위별 맞춤 케어로 뒤태 미인 완성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여성들의 옷차림이 점차 얇고 짧아지고 있다. 이런 섹시한 하의 실종 패션, 해변가의 비키니 패션이 돋보이기 위해서는 숨 막히는 뒤태가 비장의 무기. 하지만 푸석푸석한 머릿결, 탄력 없는 엉덩이와 허벅지, 갈라진 뒤꿈치 등 현실은 녹녹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자신감 넘치고 매력적인 뒤태를 완성하고 싶다면 신체 부위 고민에 따른 맞춤 관리가 필요하다가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소망화장품의 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레드카펫의 여배우 부럽지 않은 뒤태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 관련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각 뷰티 브랜드에서도 뒤태를 가꿀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  탄력있고 매끈한 보디라인은 기본

탄탄하고 매끈한 보디라인은 뒤태미인의 기본. 하지만 군살과 긴장감 없이 처진 팔뚝과 허벅지, 등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럴 때 셀룰라이트는 풀어주고 늘어진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는 보디 전용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보다 탄력 있는 보디라인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소망화장품의 ‘RG ll 프리미엄 EX 바디크림’은 주름 개선 및 미백의 이중 기능성 보디 크림으로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줘 한층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보디라인으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Rg2 50% 함유 홍삼추출물’을 함유,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3가지 펩타이드와 효모발효 추출물, 피토스쿠알란 등의 복합체인 Natural PS Complex™가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준다고.

 
 
블리스의 ‘팻 걸 솝’은 카페인을 함유, 피부 속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하도록 돕고 셀룰라이트 생성을 방지하는 효과의 보디 비누이다. 한쪽 비누표면에 지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마사지 볼모양의 돌기가 달려있어 샤워하는 동안 부드럽게 문지르면 혈액순환과 대사를 돕는다. 또한 수분 증발을 막아 탄력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호호바 알갱이와 자몽 추출물, 페퍼민트 등을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고 클렌징 후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 부드럽게 빛나는 건강한 머릿결!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피부는 물론 모발과 두피까지 손상시키기 쉽다. 주목받는 뒤태를 완성시켜주는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하고 싶다면 두피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스페셜 케어에 주목하자.

 
 
멜비타의 ‘카피포스 헤어 마스크’는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꿀, 파라오일 재생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머릿결로 복원시켜주는데 효과적인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특히 썬 플라워 오일 추출물이 함유돼, 잦은 샴푸와 드라이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가꿔주는데 효과적이다.

 
 
건강한 머릿결을 위해서는 두피부터 건강해야하는 것은 상식. 더위에 지친 두피를 위한 전용 샴푸인 듀크레이의 ‘아나파즈 샹푸엥 크렘’도 눈길을 끈다 비타민 B5, B6의 복합체가 함유되어 두피와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샴푸 시 3분 정도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두피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모근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  환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보디 피부!

잦은 샤워와 에어컨 바람, 태닝 등으로 인해 여름철 보디 피부는 건조하기 쉽다. 자연스럽게 윤기 나는 팔과 다리의 보디 피부는 건강한 느낌과 함께 뒤태를 더욱 돋보이게 하므로 귀찮더라도 자외선 차단 기능성의 보습 기능이 좋은 제품이나 꼼꼼히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여름 바디 피부를 지키자.

 
 
뉴트로지나 ‘에브리데이 보디 모이스처라이저 썬 프로텍팅 SPF 25’는 강력한 보습 성분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데일리 썬프로텍팅 겸용 보디로션. 노출이 많은 여름, 피부 속 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것은 물론, UV 차단 보습막으로 피부 밖에서 수분을 지켜줘 매끈하고 윤기 있는 매력 보디를 유지 시켜 준다. 또한 가볍게 밀착되는 산뜻한 포뮬러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입큰의 ‘모이스처 보디 미스트 시크릿 러브’는 바디 피부의 건조함을 완화시켜줌과 동시에 향수처럼 은은한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보디 미스트다. 천연설 수(水)와 대나무 수(水)를 함유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주고 탁월한 항균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로즈마리 성분을 포함한 8가지 모이스트 오가닉 티 성분과 아르간 오일이 들어가있어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노출돼 메마르기 쉬운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시켜준다.

 
 
매일 샤워를 하는데도 팔꿈치가 거뭇거뭇하다고 느낀다면 보디전용 미백 케어 제품을 사용해 뽀얀 팔꿈치고 가꿔보자. 쏘내추럴 '화이트 바디 리턴 스팟 크림'은 칙칙해진 팔꿈치의 피부톤을 밝혀줄 뿐 아니라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피부에 미백을 도와주는 비타민 C 유도체, 레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검게 그을린 피부를 균일하고 밝게 정돈해주며,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노출 수 없는 틈새 , 뒷꿈치 관리

발이 많이 드러나는 샌들을 신었는데 마른 논처럼 쩍쩍 갈라진 발뒤꿈치나 무좀으로 일어난 발가락 사이사이의 각질이 보인다면 그만큼 보기 싫은 것도 없다. 전문 스파의 풋케어처럼 집에서도 촉촉하고 자신 있는 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보자.

 
 
소망화장품의 ‘에코퓨어 에스떼 풋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갈라지고 메마른 발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페셜 아로마 풋 케어 제품이다. 피로와 붓기를 완화시켜 주고 노폐물 청소를 도와주며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풋 마스크로 쉐어버터, 선플라워오일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발의 각질을 유연하게 관리해준다. 에센스가 적셔진 풋 마스크를 양말을 신듯이 착용하면 되어 간편하고 편리하게 촉촉한 발로 케어할 수 있다.

 
 
더샘의 ‘맘스내깅 베이비 풋 필링 마스크’는 자극 없이 발 각질과 굳은살을 벗겨주는 양말 타입 풋 필링 마스크다. 마스크 사용 후 일정 기간 동안 발 각질이 서서히 벗겨지는 제품으로 불필요한 각질과 굳은살을 제거할 수 있다. 사과, 레몬, 파파야, 석류 추출물이 딱딱하고 거친 발 각질을 부드럽게 연화시켜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캐모마일 꽃, 녹차, 라벤더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사용법은 양말 타입 마스크를 발에 씌운 후 1시간 정도 후 미온수로 닦아내면 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