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7월16일부터 22일까지 초청이벤트 열려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에서 핫 서머 시즌 7월을 맞이하여, 눈과 귀가 풍성한 즐거운 이벤트를 선사한다. 김수현 주연의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 ‘도둑들’의 개봉을 앞두고 특별 전야제 시사회 초청 이벤트와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김수현이 출연한 영화 ‘도둑들’ 특별 전야제 시사회 초청 이벤트는 7월16일부터 7월22일까지 제이에스티나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주얼리 및 핸드백 매장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예매권 이벤트는 7월20일부터 29일까지 전국 43개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3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 한하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24일 저녁 9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는 영화 도둑들 특별 전야제 시사회에서는 김수현과  주연 배우들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등과 최동훈 감독의 무대인사를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시사회 당일 사전에는 출연자들의 레드카펫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7월25일 개봉예정인 영화 ‘도둑들’은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으로 김윤석,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등 국내 최고의 인기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기대작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